리치미디어


기존 텍스트 위주의 단순한 형태 배너 광고 보다 인터넷에서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지원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체로 다채롭고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것



비디오, 오디오, 사진, 애니메이션 등을 혼합한 고급 멀티미디어 형식의 광고


마우스를 올려놓거나 클릭하면 광고 이미지가 변하거나 동영사이 재생되는 것 등


일반 배너 광고에 보다 클릭률이 약 2~5배


 동영상이나, 애니메이션 같은 콘텐츠를 접목하여 활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‘스토리텔링’ 형태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인지 제품, 서비스에 대한 광고 뿐만 아니라, 브랜드 캠페인에 더욱 선호되는 광고유형입니다.



[출처] 비싸다고?! No! 풍부한 미디어 리치 미디어 마케팅!|작성자 데이터마케팅코리아


'분석 > 리서치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확증편향, 필터버블, 반향실  (0) 2018.07.11
sns 분석 툴 10  (0) 2018.05.17
어근과 형태소  (0) 2018.05.17
정규화(normalization)  (0) 2018.05.11
FGI, FGD  (0) 2018.05.08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