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el-xmf rhwjd ekscnrzl?
dwell time
동일 장소 체류 시간
ATL
Above The Line 이라는 약어로 4대 매체 광고인 TV, 신문, 라디오, 옥외미디어, 위성TV 등을 중심으로 이루는 광고 전략
MAU
한 달 동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순수한 이용자 수를 나타내는 지표
Sell-out
최종 소비자로의 매출
CDM
고객 다이렉트 마케팅
삼성전자가 보유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각자 필요에 맞는 마케팅을 지원하고, 체험 마케팅은 말 그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것이다.
-Sales contribution (IM/TV)
-Digital MRS (全제품)
Paid
Media-TVC/ Radio/ News/ Magazine/ OOH
지표예시 : social sentiment
Footfall 고객 수
influx rate 유입비율
<Retail>
Owned: Showcase/SMS/SES/SIS 팝업스토어개념?
Non-owned: CE store/Carrier shop 소매점?/통신사
bounce rate - 반송률
'분석 > 리서치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SO - apple 앱 키워드 최적화 (0) | 2019.01.30 |
---|---|
active data VS passive data (0) | 2018.08.20 |
애드혹 조사 (0) | 2018.08.20 |
그로스 해킹 (0) | 2018.07.19 |
큐레이션 (0) | 2018.07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