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인슈타인, 다윈, 니체를 성공으로 이끈 2시간의 법칙


필기구와 노트만을 가지고 방안에 홀로 앉아 일과 삶에 대해 생각합니다. 2시간은 긴 시간이며, 때로 비생산적이 되기도 하고 어떨때는 체계적인 방식이 아닐때도 있지만 대체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들을 생각하며 이 시간을 시작합니다.


– 나는 지금 나의 일에 열의를 가지고 있는가? 아니면 그저 목적없이 행동하는가?

– 나는 일과 인간관계 사이의 균형을 잡고 있는가?

– 어떻게 하면 내가 지금 하는 일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?

– 내가 할 수 있으면서도 놓치고 있는 큰 기회가 있을까?

– 작은 일이지만 커다란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일이 있을까?

– 앞으로 6개월 안에 어떤 불행한 일이 내게 일어날 수 있을까?




http://newspeppermint.com/2017/09/20/m-2hours/

'me myself and i > medit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만트라 명상법  (0) 2018.07.03
Chakra meditation  (0) 2018.07.03

+ Recent posts